자유게시판

영광사는 직원들 역차별좀 하지말아 주세요.

작성일 : 2025.01.01 12:45:06 조회수 : 672

광주사는 직원들은 멀리사니깐 은근히 영광사는 직원들 인원동원시 쉽게 부르는 경향이 있습니다..은근히..

누구는 광주사니깐 멀리가려면 먼저 들어가라거나 멀리 사는사람 부르기 그러니깐 영광사는 사람들 부르고..스트레스 받아요..

영광산다고 혜택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역차별은 하지 말아주세요.

    이게시물에 대한 댓글 한마디

    닉네임 : 패스워드 :

    댓글등록

    총 댓글 갯수 : 2개

    • 오늘도 그래

      늦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더라 . 늦을 거 같으면 먼저 출발할 생각은 안 하나

      2025-01-09 22:57:12

      댓글삭제
    • 철도역

      하루빨리 달빛내륙철도 광주송정-월야면-영광군 백수읍까지 연장시켜 광주-영광간 광역철도 놔야겠어요. 광역철도도 광주-나주만 놓고 다른데는 계획이 없으며 화순쪽에 철도 패싱해버리는 전남도의 무식한 정책에 실망입니다

      2025-01-07 06:35:29

      댓글삭제